[알래스카 항공 Alaska Airlines AS1043] 샌프란시스코 - 시애틀 이코노미

반응형

비행 정보

AS1043 B737-9MAX
2023년 5월 6일 6:00AM 샌프란시스코 SFO 출발
2시간 15분 비행
2023년 5월 6일 8:15AM 시애틀 SEA 도착

 

아침 6시 비행기라 공항에서 노숙하기로 결정.

그렇게 자정을 넘어서 도착하니 슬슬 마감하는 분위기인데..

이러다가 개트윅 때 처럼 불편하게 노숙할 거 같아서 빨리 짐 검사 통과해서 들어가야 했음.

 

샌프란시스코 공항 

유나이티드 전용 카운터는 전부 마감. 키오스크 마저 마감.

 

스완체어가 왜 이런곳에???

 

혹시나 짐검사 통과 못할수도 있기때문에 알래스카 항공 카운터로 이동하면서 잠을 잘 후보지를 점찍어둠ㅋㅋ

 

 

다행히 갓 알래스카 항공 키오스크는 정상 작동했고 티켓을 뽑은 뒤 무사히 짐검사를 통과할 수 있었다.

거의 막타친 듯?

 

 

확실히 오래된 느낌이 나던 샌프란시스코 국내선 터미널.

12시 44분에 입장 ㅋㅋ

 

샌프란시스코 공항 노숙

대충 이런 푸트코트 쇼파좌석에 누워서 잤는데 샌프란 5월 초 날씨는 입돌아가기 딱 좋을 정도로 개춥다.

 

알래스카 항공 탑승

너무 추워서 보딩시간이 되자마자 탑승.

 

 

세이프티 카드 인증

 

 

깔끔함

 

 

공항에서 쪽잠을 잔 터라 밖에 사진을 찍고 혼절했음.

이륙한 줄도 몰랐다가 착륙할 때의 충격에 잠에서 깸 ㅋㅋ 나름 시간 빨리가서 굿~

 

하기하면서 보는데 간식 쓰레기들이 즐비한걸 보니 중간에 간식도 나눠줬었나 봄.

깨워주지도 않을 정도로 딥 슬립했나??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