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Jeju Air 7C2103] 서울 - 홍콩 이코노미

반응형

비행 정보

7C2103 B737-800

2023년 10월 14일 08:30AM 인천 ICN 출발

4시간 2분 비행

2023년 10월 14일 11:32AM 홍콩 HKG 도착

 

평균 비행시간보다 20분가량 더 걸렸었다..

 

홍콩 갈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제주항공 왕복으로 총 금액 187,500원에 떠서 아묻따 지르고 봄;; 토일월 인데도 거의 편도가격으로 왕복이라니?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회식 끝나고 도착해보니 12시가 다된 시각. 다음날 아침비행기라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하면 피곤해 그냥 노숙하기로 결정했음.

 

 

인천국제공항 서편의 면세점 인도장에서 카발란 위스키를 인도받은 뒤 면세점 앞 넓은 공간의 쇼파에서 숙면~

 

 

 

제주항공 탑승

28번 게이트. 저가항공이었음에도 탑승동으로 안가서 좋았다.

 

소형기종인 보잉737에게 탑승게이트는 다소 과분해 보인다 ㅋㅋ 항상 737은 리모트로 탑승을 해서 작은 사이즈가 실감이 안됬는데 이렇게 보니 엄청 작다. 

 

제주항공 뒤로 보이는 타이항공을 보면 한국인들이 태국에 진짜 엄청들 가는거 같음ㅎ

 

 

 

 

이정도면 괜찮겠다 싶은 자리간격.

 

 

세이프티 카드 인증~

 

 

기내에서 파는 면세물품(?) 및 간단한 스낵류. 다행히 유혹에 넘어가지 않았다.

 

 

멀찍이 보이는 제주도 한라산~

노숙을 했기에 이내 피곤해서 잠에 들었다.

 

 

점점 홍콩과 가까워져 갔음. 넓은 해상 풍력발전소 단지도 보였다.

 

2일 뒤 마카오에서 홍콩 공항으로 갈 때 건너게 되는 다리. 길어도 너무 길다 ㅋㅋ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도착

수많은 케세이퍼시픽 국적기들 사이로 주기.

 

 

위탁수하물이 없었기에 바로 슝 나갔음.

 

 

홍콩구디스 바우처

2023년 한정으로 홍콩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뿌린 홍콩 구디스 바우처. 인당 한개씩만 교부받을 수 있었다. 제휴된 매장에서 100HKD 상당의 물건을 살수있었다.

 

 

생각보다 쓸 수 장소가 많았어서 좋았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곳이 홍콩 공항철도 AEL 편도권인데 아쉽게도 저때는 제휴가 끝난 상황이었다 ㅜㅜ

 

 

AEL을 타고 홍콩역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