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남방항공 CZ3061] 광저우 - 서울 이코노미

반응형

비행 정보

CZ3061 A321neo
2023년 8월 15일 11:00AM 광저우 CAN 출발
3시간 32분 비행
2023년 8월 15일 3:32PM 인천 ICN 도착

 

 

프리미엄 라운지

여기서 사전에 입력한 QR코드를 스캔하고 들어가면 된다. 그냥 유명무실한 통과의례가 되어버림.

 

새벽 5시경에 도착을 했으므로 라운지에 가서 자기로 했다.

 

 

라운지는 넓고 쾌적했으나 편안한 느낌은 없음 ㅋㅋ

 

 



홍콩식 면요리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음.

 

제로콜라만 있으면 됫기에 만족

 

아침이라서 그런건지 아님 계속 그런건지는 몰라도 음식 가짓수가 빈약했다.

 

샤워실도 있어서 씻음.

 

라운지 내에서 할게 없었기에 출발 시간이 안됬음에도 나감.

 

 

중국남방항공 탑승

 

저 멀리 보이는게 내가 타고갈 뱅기

 

 

좌석 간격은 괜찮았다. 

 

세이프티 카드 인증

 

 

단거리 노선은 아니지만 좌석마다 vod가 안달려 있었음. 그래도 기내 와이파이를 통해 컨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었다.

 

 

기내식

맛있었던 꿍빠오지딩

 

하나 더 달라고해서 받은 생선요리. 더 맛있었다,,

 

와이파이용 기내컨텐츠는 무난무난하게 꾸며놔서 이용할만 했다.

 

 

인천국제공항 도착

집에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