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Korean Air KE42] 시애틀 - 서울 이코노미

반응형

비행 정보

KE42 B777-300ER
2023년 5월 6일 1:10PM 시애틀 SEA 출발
11시간 30분 비행
2023년 5월 7일 4:40PM 인천 ICN 도착

 

시애틀 공항

진짜 탑승 수속 줄 미어터짐....ㅋㅋㅋ

 

 

줄 서고 있다보면 이렇게 시애틀의 음악 역사 연대기를 볼 수 있다.

 

 

시간이 좀 생겨 시애틀 공항 구경.

 

 

흐린 시애틀과 깔끔한 공항

 

 

붕어빵도 팔고 있음 ㅋㅋ

 

피시앤칩스

저번에 먹었던 Lucky Louie Fish Shack에서 피시앤칩스와 클램차우더를 또 사먹음.

거의 3만원,, ㅋ

 

 

여러 장르를 오고가며 연주중인 기타리스트가 있어 흥겨웠음. 최신 팝송부터 올드팝까지 ㅋㅋ

 

 

공항에서 빠질 수 없는 책 구경..

 

대한항공 탑승

집에 가자~~.

 

대한항공 이코노미석은 엄청 널널하다ㅋㅋ

 

 

시애틀 바이바이

 

 

 

컵라면 & 제로콜라 조합

 

 

재밌었다 ㅋ

 

 

미세먼지 가득한 삼성전자 공장 뷰,,

헬조선에 도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