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Jin Air LJ004] 방콕 - 서울 프리미엄 이코노미

반응형

비행 정보

LJ004 B777-200
2024년 1월 7일 10:32PM 방콕 BKK 출발
5시간 12분 비행
2024년 1월 7일 5:44AM 인천 ICN 도착
 

가는 편보다 인천으로 돌아오는 편이 더 짧게 걸린다. 무려 1시간 차이!
 
 

방콕이 생각보다 서울처럼 대도시임에도 지하철 토큰같은 아날로그 감성이 아직 곳곳에 남아있어 재밌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

내부로 들어오자 시원해서 살 것만 같았다. 습함 탈출!
 

거대한 태국 도깨비(?)들을 뒤로하고~
 
 

면세 구역으로 들어왔다.
 

더 라운지앱으로 들어갈 수 있는 오만항공 라운지로 가서 좀 쉬었다 ㅎㅅㅎ
 
 

놀랍게도 대한항공과 공동운항을 하는 진에어 ㄷ... 제돈내고 대한항공 탄 사람들 기내식은 나오나.??
 
반면 에어부산은 아시아나와 공동운항을 한다.
 

진에어 탑승

수완나품 공항은 한층 내려가야 탑승게이트가 나온다.
 

오만항공 라운지에서 챙겨온 신문으로 오만 주식 시황도 좀 보고... (흠흠)
 

 
 
 

세이프티 카드 인증~!
 
 

느낌이 좋다했더니 얼씨구나! 자리가 텅텅비었다! 진에어 억장 무너지는 소리가 들렸지만 나는 좋은걸 어떡해..
 
 

자리 밑에 콘센트
 
 

나중에 보니, 프리미엄 이코노미만 텅텅 비고 뒤에 이코노미는 누울 정도로 여유있진 않았음.. 다행!
 
 

탑승교를 떼고 푸시백
 

루프트한자 a380
 

에미레이트 a380
 

텅텅빈 터미널.. 방콕 장사 잘 안되나?
 

활주로로 턴하기 전 찍음
 

새벽에 도착하자마자 출근해야했던 나로써는 누울 수 있어 아주 다행이었다!
 

새벽같이 도착해 출근 ㅠ
가자!

반응형